베트남골프패키지 - AN OVERVIEW

베트남골프패키지 - An Overview

베트남골프패키지 - An Overview

Blog Article

다양한 전시물과 예술품을 통해 베트남의 고대 역사부터 현대 역사까지 베트남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 곳입니다.

오래된 전통있는 골프장이고 해외골프를 만끽할수있게 카트가 페어웨이 진입이 되는 몇 안되는 곳입니다.

호치민 황제투어는 다른 도시에 비해서 가성비가 더욱 뛰어나 비용 문제로 황제투어가 망설여지는 분들에게 최고의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호치민을 한번이라도 방문해보았다면 오토바이가 많아 교통 체증을 한번쯤 느껴봤을것이다.

풀빌라는 보통 도심에서 살짝 벗어난 곳에 위치해 있는 경우가 많지만 호치민 풀빌라는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곳도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장작을 사용하는 벽난로, 야외 파티오등은 여전히 지금까지도 사용되고 있으며 클럽하우스 주변에 조경된 지역에는 부겐빌레아, 적샐비어, 봉선화, 미모사, 수국이 있는 아름다운 정원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의 식사 비용은 투어패키지 옵션에서 불포함 입니다.

호치민 골프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호치민밤문화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이를 기본으로 원하는 바에 따라서 골프를 늘리거나 줄일 수도 있으며 더 다양한 유흥을 경험해 보거나 특정 유흥에만 집중할 수도 있는 등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동남아 골프여행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특히 바다와 맡닿아있는 링크스 코스가 가장 인기 있으며 계속 확장 중이기 때문에 시설 관리도 잘되어 있고 깨끗합니다.

민 럭셔리 스파에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은은한 허브 향과 함께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허브 차, 주스, 스낵 등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인원이 많거나 다양한 업소들을 이용해보고자 한다면 사전에 철저한 예약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호치민 황제투어를 준비중이라면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두고 문의와 예약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베트남 황제투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숙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철저한 비밀이 보장되며 여러 개의 룸과 더불어 개인 수영장이 포함된 고급스러운 풀빌라는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고 여러분들의 비밀스러운 파티를 즐기기에도 최적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Report this page